[분당/서판교] 안안(AN AN) 운중점, 반쎄오 먹으려고 기다린 가게

728x90
728x90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논문 스터디를 다시 시작했다

 

최근 지인 분과 논문 스터디를 시작하게 됐다.

지난 일요일에도 동천역에서 스터디를 마쳤는데, 저녁 시간이라고 그런지 배가 꼬르륵거렸다.

그러자 지인분 曰, 맛있는 베트남 요리 식당에 가지 않을래? 물으신다.

 

바로 콜-!

 

분당 서판교에 위치한 베트남 요리 가게, 안안

 

지인분도 나름 미식가인데, 차 타고 가게 오는 내내 칭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나중에 부모님이 성남에 올라오신다면, 이곳에서 같이 식사하실 거라는 말도 덧붙이셨다.

 

아니... 어느 정도 길래

괜스레 기대감만 높아지는 듯해서 지인 분 입을 잠시 막았다.

 

안안 가게 앞에는 웨이팅이 정말 많았다.
일부러 웨이팅 안 보이게 찍었는데, 우측에 진짜 사람들 많이 서 있었다.

 

대충 5시 10분쯤 도착했는데, 가게 앞에 손님이 꽤 많았다.

웨이팅은 우리 앞에 13팀 정도.

 

지인 분께 서판교 동네 한 바퀴 돌고 오면 안 되냐고 물으니,

단체 손님도 많이 오는 곳이라 우리처럼 두 명인 경우에는 좀 더 빠르게 부를 때도 있다고 하셨다.

 

그래서 얄짤없이 기다리기로 했는데, 그땐 몰랐다.

40분을 더 기다려서 5시 50분쯤 들어가리라는 걸.

 

안안은 5시 30분에 오더라도 웨이팅이 마감될 정도였다

 

참고로 우리가 기다리는 중에도 계속 웨이팅이 늘어났는데,

어느 순간 웨이팅을 더 이상 받지 않는다는 알림이 떴다.

 

얼마나 인기가 있길래...😨

헛걸음하는 가족 단위 손님만 4팀은 본 것 같다.

우리도 20~30분 정도 늦게 왔으면 예약하지도 못할 뻔.

 

안안의 볶음면, 정말 맛있었다.

 

지인 분이 이전에 방문하셨을 땐, 양이 많아서 성인 남성 두 명이어도 요리 3개는 너무 배불렀다고 하셨다.

하지만 오늘은 배가 많이 고팠기 때문에 반쎄오 하나와 볶음면 M, 쌀국수 M 세 가지를 주문했다.

그런데 실제로 음식 나오는 거 보니까... 중간 사이즈여도 양이 좀 되는게, 이러니까 저번에 먹기 힘들었구나 싶었다.

 

사설은 여기까지하고 음식 맛을 이야기하자면... 

 

먼저 볶음면 맛은 정말 일품이었다.

 

개인적으로 베트남 요리 가게에 와서 볶음면을 먹어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무조건 시킬 정도로. 물론 무슨 머릿속에서 폭죽 터지는 맛이었다. 그런 건 결코 아니지만, 40분 웨이팅이 아깝지 않았다.

 

 

베트남 식당에 왔으면 먹어줘야지! 쌀국수

 

다음으로 쌀국수는 평범했다.

맛이 없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맛있었다. 하지만 다른 베트남 식당에 가서 먹은 쌀국수도 맛있었다고 느껴서... 이거 하나 먹으려고 여기까지 오진 않을 거 같다? 딱 그 정도 맛이었다. 그래서 맛있기는 하지만, 동시에 평범하다고 느꼈다.

 

와.. 반쎄오 반쎄오 노래부르던 지인의 심정이 이해가 된다.

 

마지막으로 반쎄오.

이건 정말 맛있었다. 반쎄오는 지금까지 방문했던 여타 베트남 가게들과 가장 크게 차이 난다고 느꼈던 음식이기도 했다. 물론 호들갑 심하게 떨 정도로 엄청 미친 듯이 맛있다, 그런 건 아니다. 단지 앞으로 반쎼오가 먹고싶어질 때, 또는 먹게 될 때 여기 반쎄오가 무조건 생각나리라 확신된다고 할까. 글을 쓰는 지금도 갑자기 먹고 싶어서 침이 고인다.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