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생일

728x90
728x90

 

20대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또 한 살 먹게 됐다 :( 어렸을 때는 가지고 싶은 선물 때문에 매해 생일이 기다려졌는데, 어느 순간 그런 감흥(?)이 많이 사라졌다. 물욕이 없는 거 같지는 않은데, 뭐랄까.. 사람이 너무 재미없어진 듯한 기분이다 ㅋㅋ 

 

사실 생일이라고 특별한 게 아니라, 생일을 계기로 하루를 특별하게 보내야 더 기억에 남는 법인데... 그냥 출근했기 때문인지 별 느낌이 없다. 종종 다른 사우님들 보면 생일에는 계획이 있든 없든 하루 휴가 보내시는 분들도 있던데... 난 일정 없는 휴가를 싫어하는 편이라 그냥 출근하는 게 속 편하다. 내가 쉰다고 일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

 

승연님이 주신 선물

 

요즘은 기프티콘으로 선물을 많이 주고 받다보니, 생일을 맞이해 받은 기프티콘을 아직 정리하고 있다. 엄청나게 많이 받았다..는 관점보다는 귀찮아서 정리를 뒤로 미루고 있다 ㅋㅋ. 승연님께서 선물을 주셨는데, 감사하게도 짧은 편지도 같이 주셨다. 손 편지라니.. 너무 스윗하셔.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