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 양산도 판교점 후기, 판교 가성비 회식 장소

728x90
728x90

판교 월드마크 상가에 위치한 양산도 판교점

 

다빈님 생일을 맞아 양산도 판교점에서 저녁 식사 모임을 가졌다. 여의도점과 광교점, 그리고 판교점에 이르기까지 양산도 지점 탐방을 하는 기분인데, 그만큼 만족했다는 반증 아닐까. 인테리어도 괜찮고, 정갈하고 맛있는 히쯔마부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으니까.

 

양산도 판교점은 판교 푸르지오 월드마크 상가 1층에 위치해 있다. 롯데마트 판교점 또는 60계치킨 동판교점이 위치한 상가이다. 양산도 판교점은 상가 깊숙이 위치해 있는데, 아나바 스시 엔 누들 바로 맞은편에 있다. 그냥 상가 깊숙이 들어오다 보면 누가 봐도 우드톤 디자인의 일식 가게를 찾아도 좋다.

 

판교 월드마크 상가에 위치한 양산도 판교점 히쯔마부시

 

금요일 저녁 7시 40분쯤 방문했고, 양산도 판교점 내에는 4인 테이블은 2개, 2인 테이블은 한 자리 정도 비어있었다. 가게 테이블은 반 정도는 손님이 차 있던 셈. 다빈님 생일을 축하드리려고 외국인 팀원 분들도 함께 방문했었는데, 모두 맛있으시다며 여기서 다음 팀 회식을 하자며 조르셨다. 내가 총무이기 때문에 😂

 

참고로 양산도 판교점은 정말 팀 회식으로도 괜찮은 곳이기도 했다. 왜냐하면, 미닫이 문으로 구분된 룸이 따로 있기 때문이다.

 

판교 월드마크 상가에 위치한 양산도 판교점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신다

 

아쉬운 건 다른 지점들과 달리, 판교점은 따로 먹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주시지 않으셨다. 그러니까 먹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까요? 이런 안내를 해주시지 않았다는 것. 사실 히쯔마부시 먹는 방법이 거기서 거기니까 가르쳐 주시지 않아도 크게 상관없지만, 다른 지점들과 비교하면 아쉬운 점이었다.

 

다만 양산도 판교점만의 장점도 있었는데, 매실차를 후식으로 제공해 주신 점이다. 여의도와 광교점은 이러지 않았는데 😲

 

320x10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